써니 금발 숏커트, '매력적인 눈빛+섹시한 쇄골' 눈길


[아츠뉴스 조나단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써니의 금발 숏커트가 화제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금발 숏커트 써니, 매력지수 만렙상승!"이라는 글과 함께 써니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써니는 짧은 숏커트에 금발로 염색해 헤어스타일을 바꾼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써니의  눈빛과 쇄골라인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693_L_1318052386.jpg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엽고 섹시하고 예쁘다!", "가끔씩 이런 의외의 매력을 발산하네요", "이제까지 중에 제일 잘 어울리고 예쁘네", "매력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써니가 멤버로 있는 소녀시대(태연, 효연, 써니, 수영, 서현, 티파니, 제시카, 유리, 윤아)는 지난 5일 컴백 예정이었지만 전 세계 동시 마케팅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일정을 변경했다고 소속사를 통해 밝혔다.


http://artsnews.mk.co.kr/news/174439


---------------------------------------------------------------------------------------------------------------------------------------------------------------------------------------------------------------


써니 숏커트, 짙은 스모키+뇌쇄적 눈빛 '이렇게 섹시했어?'



[TV리포트 남승원 기자] 소녀시대 써니가 금발 숏커트 헤어스타일을 보였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금발 숏커트 써니, 매력지수 만렙상승!"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금발 숏커트로 헤어스타일 바꾸고 매력지수 만렙 상승한 소녀시대 써니. 이번 숏커트 매력 넘쳐요. 지금까지 여러가지 스타일링을 해왔지만 이번이 가장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라며 사진을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써니는 금발 숏커트 헤어스타일에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하고 뇌쇄적인 눈빛을 보내고 있다. 또 어깨를 드러낸 채 화려한 목걸이를 매치해 섹시한 목선을 강조했다.


써니의 쇼컷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천의 얼굴 이써니. 정말 매력있다" "예쁘고 귀엽고 섹시하기까지" "무슨 헤어스타일을 해도 다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남승원 기자 qqq7740@tvreport.co.kr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159946


----------------------------------------------------------------------------------------------------------------------------------------------------------------------------------------------------------------


써니, 쇼트커트 파격 '변신'..소시, 2차 티저 공개


image


미국 앨범 발매를 이유로 국내 새 앨범 발표를 연기한 걸 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3집 타이틀곡 '더 보이즈(The boys)'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지난 7일 정규앨범 3집 타이틀곡 '더 보이즈'의 2차 티저 영상을 유튜브 공식 SM타운채널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1분 분량으로 전편의 몽환적인 느낌을 잘 살리면서 태연 윤아 써니 유리 서현 제시카 티파니 효연 수영 등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드러내는데도 중점을 뒀다. 특히 써니는 쇼트커트의 헤어스타일로 변신,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국내 정규 3집 타이틀 곡 '더 보이즈'는 고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로도 유명한 테디 라일리가 만든 노래, 강렬하고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어번 댄스곡이다.


기존 후크송을 벗어나 세계 어디에서 들어도 공감할 수 있는 세련된 비트와 사운드, 멜로디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9월 30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 소녀시대는 당초 3일 추가 영상을 선보이고, 5일엔 정규 3집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월드 와이드 앨범이란 기획 취지에 걸맞게 전 세계 프로모션에 집중하고자 국내 일정을 전략적으로 연기했다.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1100814205268960&outlink=2&SV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