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가 당당하고 신나는 펑키걸로 돌아왔다.

16일 정오 공개된 태티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할라(Holler)'는 펑키한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었다. 멤버들 특유의 발랄함과 밝은 에너지가 태티서의 매력을 잘 살렸다.

'할라'는 '외치다'는 의미처럼 태티서의 당당함과 자유로운 모습이 돋보이는 곡. '네 마음 속 문을 활짝 열어 봐봐', '매일 같은 패턴 속에 갇혀 버린 너를 봐. 상만으로 웃음 짓던 너의 어린 꿈들 전부 소원하면 모두 이룰 수 있어', '시작해 보는 거야', '더 크게 소리쳐봐' 등의 가사는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음악의 전체적인 메시지처럼 태티서는 소녀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고 한층 더 당당한 여인의 모습으로 노래했다.

태티서는 이번 곡을 통해 펑키한 느낌으로 변신했다.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매력적인 보컬라인이 조화를 이뤘고, 그루브감을 살려 신나는 분위기를 더했다. 지난 2012년 발표했던 '트윙클'보다 대중성도 더 살렸다. 특히 '할라 할라 할라'를 반복하는 부분과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포인트 안무가 조화를 이루며 단번에 중독성을 높였다.

또 태티서가 이번 곡을 통해 귀여움과 섹시함, 청순함 등 다양한 매력을 살린 것도 눈길을 끈다.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던지면서 태티서의 당당함과 그들이 가진 힘찬 에너지를 고스란히 곡에 녹여냈다.

화려한 의상과 퍼포먼스로 시선도 잡을 것으로 보인다.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다양한 콘셉트의 화려한 의상과 퍼포먼스가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잘 살려냈다.

'트윙클'로 소녀시대 못지않은 성공적인 결과를 거뒀던 태티서가 '할라'로 2연타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2878592

 

 

------------------------------------------------------------------------------------------------------------------------------------------------------

 

[쥬크박스] 자유롭게 꿈을 펼쳐봐…태티서의 주문 'Holler'

 

 

 

 

 

 

태티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Holler'가 공개됐다. ⓒ SM엔터테인먼트

 

 

 

 

 

 

 

 

태티서가 2년 4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팬들과 만났다. 발랄했던 태티서는 지나온 시간 만큼 성숙해졌고, 팬들에게 'Holler'라는 주문을 걸었다.

태티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 'Holler(할라)'가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 앞서 선공개된 '내가 네가(Whisper)'를 이어 타이틀곡 'Holler'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

'Holler'는 경쾌한 리듬에 브라스 사운드가 더해진 빅밴드 음악을 기본으로 했다. 이와 같은 구성으로 펑키한 댄스곡을 완성했다. 또 '화창한 Sunny Day/ 평번한 건 재미 없지/ 특별한 비밀을 찾아/ 떠나볼까 어디로…Right Now 시간이 없어/ 내 손짓 따라 Follow Me/ Holler Holler Holler'라는 가사처럼 틀에 박힌 것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앞서 공개된 'Holler' 티저 뮤직비디오에서는 태티서 멤버들이 노란색과 흰색 등 원색 원피스를 입고 발랄하지만 매혹미가 느껴지게끔 했다. 이 뿐만 아니라 반짝이는 액세서리가 눈길을 의상 등으로 화려함도 강조했다. 

'Holler' 외에도 태티서의 두 번째 미니앨범에는 '아드레날린(Adrenaline)' '내가 네게(Whisper)' 'Only U' 'Stay' 'EYES' 등 6곡이 수록됐다.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환상적인 비트감과 깊은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톡톡 튀는 팝 곡이며,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의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마음을 속삭이듯이 표현해 매력을 더했다. 또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마이너 발라드 곡 'Only U',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 댄스곡 'Stay', 어반 느낌의 업비트 팝곡 'EYES' 등이 담겼다.

'Holler'는 18일 음반 발매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태티서가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SM엔터테인먼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1&aid=0000383694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